까스텔바쟉, 해외 판로 개척 속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까스텔바쟉이 글로벌 시장 판로 개척과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해외 바이어 초청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진행된 수주회는 까스텔바쟉의 코스닥 상장 후 처음 진행한 공식 수주 행사다.

까스텔바쟉은 올해 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파트너사들과 일본 굴지의 종합상사를 직접 초청한 수주회를 개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2020년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함께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만 킹본사와 중국 100골프, 일본 이토추(ITOCHU) 등 주요 바이어가 직접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행사는 ▲2019 SS 리뷰 및 2020 SS 상품기획 방향 소개 ▲2020 SS 디자인 콘셉트 발표 ▲브랜드 마케팅 가이드 및 글로벌 마케팅 가이드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까스텔바쟉 해외 바이어 수주회 [사진=까스텔바쟉]

까스텔바쟉은 각 파트별 발표를 통해 골프웨어로서의 차별화 포인트, 디자인 콘셉트 발표 및 세일즈 캠페인 상품 소개, 로컬상품 디자인 가이드 제시, 런웨이, 국내에서의 주요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 패션쇼를 통해 까스텔바쟉의 2020년 SS 시즌 메인 테마인 ‘색다른 파리 여행(An unusual trip in paris)’도 함께 소개했다. 이 테마는 프랑스 파리에서 느낄 수 있는 모티브를 응용한 것으로 프랑스 오리지널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반영된 것이다.

까스텔바쟉은 수주회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유통망 확장과 더불어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기존 파트너사 외에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업계 관계자를 상대로 한 브랜드 설명회가 잇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백배순 까스텔바쟉 대표는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앞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제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외 바이어 초청 수주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조만간 아시아 바이어들과의 설명회를 개최해 아시아 시장 진출에 성과를 내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지속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