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만난 성인 남녀 2명 숨진 채 발견, 2명 사라져…경찰 수사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인터넷을 통해 만난 남녀 4명이 강원 속초시 펜션에서 함께 투숙했다가 2명은 숨진 채 발견되고 2명은 자취를 감춰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강원 속초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전 11시 54분쯤 속초시 A 펜션에서 남자 B씨(27)와 여자 C씨(28)가 숨져 있는 것을 펜션 업주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 로고 [뉴시스]

현장에서는 ‘부모님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의 유서가 발견됐다. 당시 방 안에는 술병이 상당히 많았으며 바닥에는 연탄 화덕 2개와 연탄을 피운 흔적도 발견됐다.

숨진 남녀 2명과 현장에서 사라진 남자 D씨(30)와 여자 E씨(23) 등 4명은 지난 10일 오후 3시쯤 2박 일정으로 이 펜션에 투숙한 것으로 알려졌다.

D·E씨 등 2명은 숨진 2명이 발견되기 전인 지난 12일 오후 5시 30분쯤 타고 온 차를 타고 펜션을 떠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 남녀 4명은 속초로 오기 며칠 전 SNS에서 처음 만난 사이였다.

경찰은 펜션을 떠난 남녀 2명의 뒤를 쫓는 한편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혀내기 위해 부검을 결정했다.

경찰 관계자는 “숨진 사람들에게서 외상의 흔적과 외부에서 들어온 침입 흔적이 없었다는 점과 이들이 서로 모른 상태에서 SNS를 통해 만나 펜션까지 오게 된 경위 등을 밝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준영기자 kjykjy@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 아이포럼 2019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